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준 목걸이 안에 들어있던 것의 놀라운 “정체”는 무엇이였을까요?

02/05/2021 -에 게시됨
광고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가장 좋은 선물을 해주고 싶은 게 이 세상 모든 남자의 바람일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양한 스토어들을 방문하며 자신의 여자친구를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될 만한 제품을 찾는 사람이 있는 반면, 여자친구를 위한 로맨틱한 선물을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오늘 기사의 주인공인 테리는 자신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안나와의 1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했죠. 어떤 선물이 그녀에게 깊을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그는, 선물의 반은 자신이 직접 만들고, 나머지 반은 매장에서 구매하기로 했죠. 그러나, 선물 자체만으로 성에 차지 않았던 테리는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특별한 뭔가를 준비하기로 했고, 누구도 생각치 못했던 천재적인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이 후 자신이 준비한 두 선물을 합친 후, 그녀에게 서프라이즈를 해주겠다고 마음을 먹었던 것이죠. 이러한 계획을 시작으로 테리는 2015년 태즈메이니아산 소나무로 만든 목걸이를 여자친구 안나에게 1주년 기념 선물로 주었습니다. 그리고 평범해 보이는 그 목걸이 안에는 굉장히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었죠.  그러나 안나는 그 사실을 모른 채,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목걸이를 일년 반 동안이나 지니고 다녔다고 하네요! 과연 이 목걸이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요?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목걸이를 선물 받은 여자에게 일어난 일

테리는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하는 여자친구 안나와의 1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고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후, 테리는 1주년 선물로 안나를 위해 특별한 목걸이를 만들어주기로 마음먹었죠.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었지만, 목걸이의 주요 부분을 직접 제작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목걸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그는 체인 줄을 구매하여 목걸이와 합쳤습니다. 그가 사용한 목걸이 재료는 호주에서 자란 태즈메이니아산 소나무였습니다. 태즈메이니아산 소나무는 재질이 단단하고 촘촘하며, 어두운 색상과 부드러운 광택을 지니고 있는 나무로,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재였죠. 테리는 안나가 자신이 만든 선물을 좋아하고 애용해 주었으면 했습니다. 하지만 테리는 그 목걸이에 숨겨진 비밀을 절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과연 테리가 안나에게 준 목걸이에 담긴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까요?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목걸이를 선물 받은 여자에게 일어난 일

여자친구에게 목걸이를 선물하기로 결심한 한 남성

테리는 1주년 당일에 테리는 자신이 성심 성의껏 준비한 이 깜짝 선물을 그녀에게 공개하려고 했습니다. 안나가 목걸이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그는 살짝 긴장한 채, 직접 제작한 목걸이를 꺼내 그녀에게 건내줬습니다. 코트 주머니에서 목걸이가 든 박스를 꺼내는 그의 손은 떨리기까지 했죠. 그리고 안나는 테리가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반응을 보였습니다. 안나는 선물을 마음에 들어 했을 뿐만 아니라 그 목걸이와 사랑에 빠졌죠! 아름다운 목걸이기도 했지만, 테리가 직접 만들었다는 점이 안나에게는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다가왔던 것 입니다. 목걸이를 받은 안나는 행복에 겨워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그러나 목걸이 속 숨은 사연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죠. 바로 테리는 목걸이 안에 아주 귀중한 걸 넣었다는 사실을요. 그리고 테리는 안나가 미리 소중한 선물을  발견할 수 없도록 안나에게 줄 목걸이 안에 넣어 숨겨 두었던 것 입니다. 한동안은 그가 계획한 대로 잘 흘러가는 듯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목걸이를 선물하기로 결심한 한 남성

남자친구 테리로부터 태즈메이니아산 소나무로 만든 목걸이를 받은 여자친구 안나

안나는 테리로부터 선물받은 태즈메니아산 소나무 목걸이를 진심으로 마음에 들어 했을 뿐만 아니라 그 목걸이와 사랑에 빠졌죠! 확실히 이건 아름다운 목걸이기도 했지만, 그 무엇보다도 테리가 직접 만들었다는 점이 안나에게는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다가왔던 것 입니다. 사랑스러운 소나무 목걸이를 받은 안나는 행복에 겨워 어쩔 줄 몰라했지만 이 목걸에 숨겨진 사연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이 목걸이에는 어떤 놀라운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 일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남자친구 테리로부터 태즈메이니아산 소나무로 만든 목걸이를 받은 여자친구 안나

귀엽게 생긴 목걸이에 숨겨진 사연은 과연 무엇이였을까요?

테리는 자신의 여자친구 안나에게 선물한 목걸이에 담긴 사연을 통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죠. 테리는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항상 누군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는 것을 좋아했어요. 몇 년이 지나도 그 진정한 가치가 무엇인지 모르는 그런 비밀 가득한 선물이요.” 라고 기자의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테리가 계획했던 대로, 그의 여자친구인 안나는 1년 반 동안 테리가 선물로 준 소나무 목걸이를 걸고 다니면서 그 안에 무엇이 숨겨져있었는지 전혀 눈치채지 못했죠.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목걸이길래 전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 일까요? 목걸이에 담긴 놀라운 비밀을 알고 싶으시다면, 계속해서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귀엽게 생긴 목걸이에 숨겨진 사연은 과연 무엇이였을까요?

목걸이 선물을 받고 뛸 듯이 기뻐한 여자친구 안나

미국에 살고 있는 테리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와 1주년을 기념하는 날에 자신이 성심 성의껏 준비한 이 깜짝 선물을 그녀에게 공개하려고 계획하고 있었죠. 하지만 테리나 혹시나 안나가 목걸이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품은 채, 직접 제작한 목걸이를 꺼내 그녀에게 건내줬습니다. 너무나도 긴장한 나머지, 테리는 코트 주머니에서 목걸이가 든 박스를 꺼내는 그의 손은 떨리기까지 했죠. 그리고 안나는 테리가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른 반응을 보였죠! 아름다운 목걸이기도 했지만, 테리가 직접 만들었다는 점이 안나에게는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다가왔던 것 입니다. 목걸이를 받은 안나는 행복에 겨워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그러나 테리의 여자친구 안나는 자신이 받은 목걸이 속 숨은 사연에 대해서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한 상태였죠. 바로 테리가 안나에게 이 목걸이를 줄 때, 목걸이 안에 아주 귀중한 걸 넣었다는 사실을 말이죠. 테리의 여자친구인 안나는 그가 준 사랑스러운 선물을 마음에 들어 했을 뿐만 아니라 그 목걸이를 언제 어디서나 품고 다녔습니다. 이렇게 테리의 서프라이즈는 성공으로 돌아간 것만 같았습니다.

목걸이 선물을 받고 뛸 듯이 기뻐한 여자친구 안나

태즈매니아산 목걸이에 담겨진 비밀

그렇다면 테리가 안나에게 1주년 기념으로 선물했던 태즈매니아산 소나무 목걸이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일까요?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나무 목걸이처럼 보이는 이 선물 안에 도대체 어떤 비밀이 있는지, 테리의 여자친구인 안나는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죠. 그러나 목걸이 속 숨은 사연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죠. 바로 테리는 목걸이 안에 아주 귀중한 걸 넣었다는 사실을요.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목걸이길래 전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테리는 언제쯤 이 목걸이에 담겨진 비밀을 안나에게 털어놓았던 것 일까요? 그의 비밀은 바로 테리와 안나가 스코틀랜드로 여행을 떠나며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안나가 이 목걸이에 담겨진 진실을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궁금하시다면, 계속해서 기사를 읽어보세요!

태즈매니아산 목걸이에 담겨진 비밀

여행을 떠나기로 한 테리와 안나

그리고 1주년을 맞이해 테리와 안나는 서로에게 뜻깊은 장소로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여행지 중 이들이 선택한 곳은 바로 스코틀랜드였죠! 들뜬 마음을 안고 여행을 떠난 테리와 안나는 비행기에 몸을 싣기 위해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럴수가요! 테리는 안나와 함께 스코틀랜드로 여행을 떠날 때, 목걸이 속에 담긴 비밀이 공항에서 들킬 뻔한 적이 한 번 있었다고 하네요. 테리는 목걸이 속 베일에 싸인 물건의 정체가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자신의 비밀이 탄로 날까 봐 걱정했죠. 그러나 그는 다른 소지품들과 함께 검사를 받는다면, 들키지 않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제일 크게 패닉에 빠졌던 순간은 공항 보안 시스템을 통과할 때였어요. 목걸이를 엑스레이에 통과시켜야 한다는 사실은 전혀 고려해보지 않았거든요. 공항 보안 절차에 협조하지 않을 수도 없고요.” 다행히 우려했던 상황은 벌어지지 않았지만 테리는 공항에서 자신이 숨겨둔 비밀을 들키더라도 이제 안나에게 사실을 털어놓을 때가 됐다고 생각했습니다! 과연 테리는 이 비밀을 잘 지켜낼 수 있었을까요?

여행을 떠나기로 한 테리와 안나

테리가 여자친구에게 준 목걸이에 담긴 비밀을 들킬뻔 한 공항 검색 과정

다행히 다른 물건과 함께 공항 검색대를 통과한 덕에, 목걸이 속 비밀은 밝혀지지 않은 채 이들은 공항 검색대를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테리는 이 사실에 굉장히 안도했고, 이제 안나와의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일만 남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며칠 뒤,  테리와 안나에게 꿈도 꾸지 못할 일이 생길 줄이야 상상도 못했지만 말이죠! 테리는 스코틀랜드 북부의 동굴을 여행하는 동안 안나에게 준 목걸이에 담긴 비밀에 대해 이야기 하기에 최적의 타이밍이라 생각했습니다.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선택이긴 했지만, 테리는 더 오래 기다릴 수 없었죠. 지금 아니면 적당한 때가 없을 거라고 생각한 테리는 계획을 실행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과연 테리가 지금까지 품어온 계획은 무엇이였을까요? 계속해서 테리의 계획과 그의 비밀이 어떻게 밝혀졌는지 궁금하시다면, 계속해서 글을 읽어보세요!

테리가 여자친구에게 준 목걸이에 담긴 비밀을 들킬뻔 한 공항 검색 과정

서로에게 깊은 의미가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난 떠난 커플

테리와 안나가 여행 목적지로 선택한 곳은 특별한 의미가 있던 곳이었습니다. 그들이 발걸음을 옮긴 한 동굴은, 스코틀랜드에 가기로 결정했을 때부터 꼭 가보고 싶어 했던 장소였죠. 그래서 어느 한 운명적인 날, 이들은 북쪽 스코틀랜드의 동굴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테리는 자신이 실행에 옮기려는 계획이 안나와의 관계에 엄청난 타격이 될 수 있는 거라는 생각에 내내 긴장한 채로 있었습니다. 그저 자신의 계획이 생각했던 대로만 흘러가길 바랐죠.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 일어나리라곤 전혀 모르고 있었지만 말이죠. 과연 테리는 자신의 계획을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었을까요?

서로에게 깊은 의미가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난 떠난 커플

함께 떠난 여행에서 벌어진 일

호주에서 태어난 테리는 최근 1년 넘게 사랑을 이어온 여자친구 안나와 스코틀랜드 스무 동굴(Smoo Cave)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죠. 그리고서는 아름다운 절경이 펼쳐진 스무 동굴 앞에서 테리는 안나에게 “내가 선물한 목걸이 좀 잠깐 줘 볼래?”라고 말했습니다. 아무 의심없이 안나가 건네준 목걸이를 받아든 테리는 갑자기 목걸이를 반으로 가르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무슨일이죠? 안나는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돌발행동에 당황했지만 이내 목걸이 안에 숨겨진 ‘이 것’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과연 테리가 반으로 가른 목걸이 속에 들어있던 물체는 무엇이였을까요? 여러분은 짐작이 가시나요?

함께 떠난 여행에서 벌어진 일

여행 중 어느 동굴에 도착한 안나와 테리

그들이 동굴에 도착했을 때 테리는 이제 비밀을 안나에게 공개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에게 목걸이를 벗어보라고 했죠. 안나는 당황했지만 목걸이를 벗어 남자친구에게 건넸습니다. 그리고 테리는 단번에 목걸이를 두 동강 내버리고 말았습니다! 테리는 대체 왜 자신이 만든 목걸이를 부순 걸까요? 그리고 안나는 전혀 예상치 못한 그의 행동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목걸이를 왜 그런 식으로 부숴버린 걸까요? 안나는 목걸이를 테리로부터 선물 받은 후, 몸에서 떼어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랬기에 더 충격이 컸죠. 화가 난 그녀는 테리에게 지금 장난하는 거냐고 쏘아붙였습니다. 그러나, 테리는 반으로 부서진 목걸이 속에 있던 무언가를 안나에게 보여주었고, 그녀는 차마 말을 잇지 못했죠. 도대체 목걸이 속에 있었던 물체의 정체는 무엇이였을까요?

여행 중 어느 동굴에 도착한 안나와 테리

목걸이를 잘라내기 시작한 테리의 행동에 충격을 받은 안나

목걸이 속에 숨겨져 있었던 물건의 정체는 바로”약혼반지” 였습니다! 충격받은 안나는 이내 한쪽 무릎을 꿇고 있는 테리를 발견했죠. 안나는 자신의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곧 상황 파악이 된 그녀는 기쁨에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죠. 지금까지 그녀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약혼반지를 내내 목에 걸고 다녔던 겁니다! 안나는 곧바로 예스라고 외친 후 테리에게 키스를 했습니다. 테리의 청혼을 내심 기다려왔던 안나였기에 이 날은 그녀에게 더없이 기쁜 날이었죠. 테리는 2015년 태즈메이니아산 소나무로 만든 목걸이를 여자친구 안나에게 교제 1주년 기념 선물로 주었던 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목걸이 안에는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를 숨겨놓고 있었던 것이죠. 안나는 그 사실을 모른 채, 겉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목걸이를 일년 반 동안이나 지니고 다녔다는 것이 믿겨지시나요?

목걸이를 잘라내기 시작한 테리의 행동에 충격을 받은 안나

목걸이 속에 담긴 생각치도 못한 서프라이즈

그렇다면 테리가 스코틀랜드에서 이행하기로 했던 계획은 과연 무엇이였을까요? 테리와 안나는 그들의 버킷리스트였던 스코틀랜드의 스무 동굴(Smoo Cave)로 여행을 떠났고, 테리는 그 곳에서 청혼을 하기로 결심했던 것 입니다! 테리는 자신의 프로포즈를 실행에 옮기기 위해, 여자 친구에게 바위 사이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며 목걸이를 잠시 달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서는, 그 기회를 이용해 봉인되어있던 목걸이를 칼로 열었죠! 그리고 아름다운 절경에서 삼각대와 타이머를 비롯해 사진을 찍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후, 무릎을 꿇고 목걸이 사이에 반지를 꺼내 1년 넘게 품고 있던 말을 건냈습니다. “나랑 결혼해 줄래?” 라고 말이죠! 안나는 테리의 뜻밖의 프러포즈에 말문이 막혀 잠시 정신을 차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곧 남자친구가 1년 반 전에 반지를 숨겨놓고 적절한 타이밍을 기다려왔단 사실을 깨닫고는 눈시울을 붉히고 말았죠.  그리고 안나는 테리에게 “당연하지”라고 대답하며 “목걸이를 잃어버렸으면 어쩔 뻔 했어, 이 바보야!”라고 행복함과 투정섞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얼마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인가요? 테리와 안나에게는 둘도 없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목걸이 속에 담긴 생각치도 못한 서프라이즈

평생동안의 사랑을 맹새하는 씨앗이 된 목걸이와 반지

테리는 추후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사람들이 진가를 알지 못하는 장소에서 선물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리가 갔던 ‘스무’ 동굴은 고대 노르웨이어로 ‘숨는 장소’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곳을 프러포즈 장소로 선택한 것도 내게는 또다른 의미에서 특별하죠”고 전했습니다. 이에 테리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고백을 하고 싶었어”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로맨틱한 테리의 프러포즈를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사랑꾼이다”, “남자친구 센스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며 커플의 사랑을 부러워했습니다. 이어 “화려하고 거창한 결혼식보다 가족, 친구들을 초대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요”라며 곧 테리와 안나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한편, 유튜브 영상에 게재된 테리 커플의 프러포즈 사진과 영상은 10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별하면서도 의미있는 프러포즈를 생각해내는 일은 어떤 남성에게든 만만치 않은 과제죠. 그러나 오늘 기사의 주인공인 호주 출신 남성인 테리는 그 어려운 걸 당당히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그것도 남들보다 훨씬 더 앞선 타이밍에 말이죠. 여러분도 사랑하는 애인에게 뜻깊은 선물이나 프로포즈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테리와 안나의 사연을 마음속에 새기며 신선한 아이디어를 떠올려 보시길 바랄게요!

평생동안의 사랑을 맹새하는 씨앗이 된 목걸이와 반지

광고